대한민국의 새로운 랜드마크에 전문 주방 솔루션을 공급하는 할톤

Report this content

2019년에 문을 제주시의 새로운 랜드마크이자 관광 리조트인 제주 드림 타워에, 할톤 그룹이 한국에서의 그룹 사상 최대 전문 주방 환기 시스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할톤이 선보이는 솔루션은 특허 기술이 적용된 UVI UWI 주방 후드와 공기 냉각 콜드 미스트 후드, 그리고 사람 중심 조명이 통합된 환기 천장이다. 모든 제품에는 기름 입자 제거를 위한 UV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90 유로 가치의 솔루션 적용은 2019 12월부터 2020 3월까지 진행된다.

할톤은 뛰어난 기술과 신뢰도 높은 솔루션 운영, 주어진 시간 안에서의 복잡한 솔루션 제공 사후 관리 능력을 통해 입찰 경쟁에서 최종 선정됐다.

프로젝트 환기 시스템 선정 책임 협력사인 한일오닉스의 임홍균 부사장은 제주도는 한국의 중요 관광 자원이기 때문에 호텔과 리조트들이 수준 높은 시설에 많은 투자를 합니다. 제주의 새로운 랜드마크인 제주 드림 타워도 그런 시설이라고 있습니다. 수준 높다는 것은 단지 외관뿐 아니라 만족스러운 실내 환경도 포함하며, 주방은 그 핵심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UV 시스템을 갖춘 할톤 후드와 환기 천장은 에너지 절약성과 최적의 주방 공기 청정, 고객이 원하는 사후 서비스를 모두 제공합니다라고 밝혔다.

아시아는 할톤의 전문 주방 환기 시스템 사업의 중요 성장 시장이다. 할톤은 아시아에서 첨단 소비자 환경 분야의 고품질 제품과 솔루션으로 알려져 있다.

할톤은 지난 10 연속으로 한국에서 사업을 운영해 왔으며, 555m 높이의 롯데 타워에 입주한 여러 호텔 레스토랑에 전문 주방 환기 시스템 솔루션을 공급한 있다.

할톤의 한국 사업 운영 총책임자인 마크 사장은 저희는 현지 팀의 도움과 소비자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언제든지 최고의 종합 환경 솔루션을 제공할 있습니다

사업에 참여해 제주 드림 타워의 근무자나 방문객들에게 제공되는 최고의 실내 환경에 기여할 있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추가 정보

 

Mark Joo, Director, Halton Korea

Tel. +8224977990

이메일: mark.joo@halton.com

 

할톤 그룹 까다로운 조건의 상업 공공시설, 사업장, 의료 기관 연구소, 전문 주방, 선박 에너지 생산 시설과 산업 환경의 실내 환기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술 선도 업체입니다. 할톤의 목표는 에너지 효율성과 친환경 원칙을 지키면서, 최종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편안하고 생산적인 실내 환경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할톤은 1969년에 핀란드에서 설립되었으며, 오늘날 30 이상의 국가에서 1,600명의 직원이 할톤 그룹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2019년의 자체 집계 총매출액은 2 3 7백만 유로입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www.halton.com 방문하십시오.

Subscribe

Media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