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빠르고 짜릿하게: Angry Birds GO! Turbo Edition이 모바일 클라우드 게이밍 플랫폼 Hatch에서 독점 출시

Report this content

Hatch 오리지널 게임, Angry Birds GO! Turbo Edition에서 실시간 멀티플레이어 레이싱을 경험. Hatch는 Galaxy Store를 통해 다운로드 및 이용 가능.

헬싱키, 핀란드. 2019년 8월 12일 -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다운로드 수를 기록한 카트 레이싱 게임인 Angry Birds GO! 시리즈가 Angry Birds GO! Turbo Edition으로 더 빠르고 짜릿하게 터보 충전되어 출시한다. Hatch 오리지널 타이틀로 출시된 Angry Birds GO! Turbo Edition은 전 세계 유일한 모바일 클라우드 게이밍 플랫폼 Hatch에서 독점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Hatch를 통해 스트리밍 방식으로 제공되는 Angry Birds GO! Turbo Edition으로 전 세계 플레이어들은 5G 네트워크를 통한 새로운 모바일 레이싱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Angry Birds GO! Turbo Edition에서는 Angry Birds GO! 시리즈 최초로 친구, 가족 또는 전 세계 플레이어와 함께 실시간으로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제공한다. 5G, 4G/LTE 또는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된 Android 기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마치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스트리밍하는 것과 같이 언제, 어디서든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Angry Birds GO! Turbo Edition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 4인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 최대 4명의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경주하고 및 높은 점수를 위해 경쟁해보세요!

  • 다양한 기기 및 네트워크에서 플레이 - Hatch는 5G 전용 Android 기기 및 Android TV에서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합니다. 5G 네트워크 또는 안정적인 4G/LTE 및 WiFi 연결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 - Hatch를 Galaxy Store(대한민국 외 국가에서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한 후 내가 원할 때, 원하는 장소에서 Angry Birds GO! Turbo Edition을 플레이하세요. 앱 내 추가 구매 또는 결제 요소가 전혀 없습니다.

  • 실시간 순위표 경쟁 및 멋진 우승 상품 - 전 세계 플레이어와 레이싱 실력을 겨뤄보세요. 높은 점수를 올리고, 엄청난 상품에 도전해보세요.

  • 특수 능력 사용 - 각 캐릭터 고유의 스페셜 파워 스킬을 사용하여 경쟁 플레이어를 트랙에서 밀어내고, 결승선에 가장 먼저 도착해보세요.

  • 카트 업그레이드 - 레이스에 참가하여 리워드를 모아 카트를 업그레이드하세요. 나만의 카트로 가장 빠르게 트랙을 완주해보세요!

  • 새로운 캐릭터 출시 예정 - 놀라운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대하세요!

 Hatch의 창업자이자 CEO인 유하니 혼칼라(Juhani Honkala)는 “Angry Birds GO!의 최신 버전을 스트리밍 방식으로 Hatch에서 독점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레이스부터 멋진 우승 상품을 위해 전 세계 플레이어가 경쟁하는 실시간 순위표까지 - Hatch는 Angry Bird 시리즈의 팬들에게 신선한 게임플레이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새로운 플레이어들에게 역사상 가장 인기 있었던 카트 레이싱 게임을 소개한다. Hatch에서 독점 출시된 Angry Birds GO! Turbo Edition 또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Hatch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Samsung Galaxy S10 5G 기기에서 Galaxy Store를 통해 다운로드 및 이용할 수 있다. 이외 출시 국가에서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Hatch 및 Angry Birds GO! Turbo Edition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playhatch.com/angrybirdsgoturb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tch 소개

Hatch는 항상 연결되어 있는 5G 세상을 위해 만들어진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입니다. 모바일 기기와 TV에서 다운로드 또는 앱 내 구매 없이 다양한 프리미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Hatch는 현재 한국, 일본, 미국 그리고 주요 유럽 국가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Hatch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playhatch.com/ko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atch는 Rovio Entertainment의 자회사입니다.

Angry Birds GO! Turbo Edition

Angry Birds GO! Turbo Edition은 국문 “앵그리버드 GO! 터보 에디션"으로 병기 가능.

Contact

Shiho Hashimoto

Marketing Director

shiho.hashimoto@playhatch.com

Hatch Entertainment Ltd

Documents &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