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멘 이그선드의 새로운 뷰티 키트로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세요.

Report this content

뷰티 브랜드는 어느 때보다 복잡한 소비자 환경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차세대 소비자들은 럭셔리 및 프리미엄 제품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뷰티 브랜드가 지속 가능성과 포용성을 고려하며 제품을 출시하기를 기대합니다. 이러한 요구가 있음을 인지하고 이를 충족시키기위해 브랜드는 여러 영역에서 발전을 이뤄내야 합니다. 그중에서도 패키징은 중요한 부분입니다.

홀멘 이그선드 CEO Johan Nellbeck은 “패키징의 모양과 느낌은 우리가 항상 중요시하는 가치였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더 이상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죠. 오늘날 프리미엄 브랜드는 포장재가 어떻게 제작되고 어떤 재료로 제작되며 보다 포괄적인 소통이 가능한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홀멘 이그선드는 세계적으로 가장 명성 있는 여러 브랜드, 특히 뷰티 브랜드와 오랜 기간 협업해 왔습니다. Creator Kit Beauty는 고객과 함께 뷰티 산업의 다음 단계와 프리미엄 페이퍼보드의 가능성을 탐색할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네 가지 글로벌 트렌드

저희는 네 가지 뷰티 트렌드, 즉 생물 다양성, 포용성, 자연 건강, 그리고 제로 웨이스트가 주는 아름다움을 중심으로 이 키트를 제작했습니다. 홀멘 이그선드는 창의적인 페이퍼보드 솔루션과 그 효과를 통해 이러한 트렌드를 다룸으로써 브로슈어나 영상보다 더 효과적으로 제시합니다. 이 키트의 또 다른 측면은 지속 가능한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했다는 점입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페이퍼보드인 Invercote(인버코트)는 재생 가능하고 재활용할 수 있으며, 완전 생분해성 소재로 기후에 영향을 적게 줍니다. 이 페이퍼보드는 홀멘이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관리하는 산림에서 남은 목재 분으로 만들어지며, 제조 과정에서는 바이오 또는 수력 기반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함께 만들어 나가는 다음 단계 알아보기

Creator Kit Beauty는 브랜드 소유자와 기타 이해 관계자에게 보내는 초대장입니다. 창의적인 워크숍과 토론에 참여해 보세요. Johan Nellbeck은 “저희는 공동 창작과 지식 공유 기회를 진정한 가치로 여깁니다.”라고 말합니다.

“어떤 브랜드 소유자는 패키징과 창의적 가능성에 대해 먼저 다루길 원할 것이며, 다른 이들은 소비자 행동 변화와 비즈니스 과제부터 다루고자 할 것입니다.이들은 저희가 제공하는 키트와 함께 변화를 구체적으로 끌어낼 수 있습니다. Creator Kit Beauty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가요? 현지 영업팀에 문의해 주세요. 박형기: hyungki.park@holmen.com

Holmen Iggesund
Holmen Iggesund is the premium paperboard company for purposeful solutions. We invite our customers and partners to be part of creating the next generation of sustainable packaging solutions and graphical applications together with us.
We are part of the Holmen Group, relying on our own sustainably managed forests to ensure a renewable material for centuries to come.
www.iggesun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