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린2023에서 Marine approval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Report this content

한국은 조선 분야에서 선도적인 국가 하나이며 코마린은 지역의 핵심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스위스 플로우 솔루션 GF Piping Systems 코마린 2023 에서 회사의 방화 시스템을 진화 시킨 HEAT-FIT PE Preview 포함한 Marine Applications 위한 제품군을 전시할 예정입니다. 코마린은 2023 10 24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됩니다.

한국은 지속적으로 조선 부문의 세계 수주량의 많은 부분을 확보하고 있으며, 결과, 한국의 조선소들은 공급업체들에 의존하여 세계에서 가장 진보된 선박들 일부에 대해 장기적이고, 에너지 효율적이며,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GF Piping Systems 기존의 열가소성 제품 외에 Co-extrusion technology(공동압출기술) 특징으로 하는 방화 파이프 라인인 HEAT-FIT PE 선보일 기회를 코마린 2023에서 가질 예정입니다.

GF Piping Systems HEAT-FIT 폴리에틸렌 파이프 피팅의 Eco FIT 범위와 호환되면서 방화 기능을 제공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022 처음 도입된 방화 시스템은  파이프 피팅이 성공적으로 융착된 번째 설치 단계가 필요합니다. 하지만HEAT-FIT PE 사용하게되면 co-extruded (공동압출된) 파이프에 직접 방화 기능이 구축됩니다.

또한 HVAC Application 위한 공장용 사전 단열 Piping SystemCOOL-FIT 전시할 예정입니다. Cooling Application 냉동 공장을 위한 사후 단열 Piping System보다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환경 제품 선언(Environmental Product Declaration) 특징입니다. White, Black, and Grey Water 관련된 Application 경우, 방문객들은 보다 가벼운 솔루션을 경험할 있습니다:

  • SeaCor 연기, 독성 표면 인화성 규정에 대한 FTP 규정을 준수하며 미국 해안 경비대 캐나다 교통부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 SeaDrain White 해양분류학회의 다양한 승인과 더불어 NSF ASTM D635 인증을 받은 시스템입니다.
  • AQUASYSTEM,PP-R 솔루션은 온수 냉수에 이상적이며 고온 내압성 그리고  식수 설비에 적합한 특징이 있다.
  • Butterfly Valve 565 부식이 없고 금속 대체재보다 60% 가벼우며 설치 길이가 금속 대체재와 동일하여 오래된 밸브를 빠르고 직접 교체할 있는 밸브입니다.

Marine 사업개발 책임자인 Roberto Chiesa 코마린 2023참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중요한 마켓이고 High-quality 조선업으로 유명합니다.따라서 다양한 소재 다양한Application 열가소성 플라스틱 솔루션의 강점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우리는 효율적이고 비용 효과적인 배관 시스템 모든 프로젝트 단계를 망라한 전문 솔루션을 포함한 포괄적인 우리의Support 덕분에 한국 해운업계의 소중한 파트너가 있다고 믿습니다"

코마린2023 기간 GF Piping Systems 부스 정보  : 10 24~ 27 , 부스 Hall 2 #2B20

Constanze Werdermann
Global PR Manager
+41 763 399 218
constanze.werdermann@georgfischer.com

GF Piping Systems 유체의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운송을 위한 선도적인 플로우 솔루션 제공업체로서 생명을 위한 연결 장치를 개발합니다.GF Piping Systems 수많은 까다로운 최종 마켓을 위한 업계 최고 수준의 누수 없는 배관 솔루션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고객 중심과 혁신에 대한 강력한 초점은 글로벌 영업, 서비스 제조 분야 피팅, 밸브, 파이프, 자동화, 제작 그리고  융착 기술을 포함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포트폴리오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GF Piping Systems 31개국에 자체 판매 회사를 두고 있으며, 이는 항상 고객의 곁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미국, 유럽 아시아의 36 지점에 있는 생산 현장은 충분한 가용성과 신속하고 신뢰할 있는 배송을 보장합니다. 2022 GF Piping Systems 21 6천만 스위스 프랑의 매출을 창출하고 8'085명을 고용했습니다. GF Piping System 1802년에 설립되어 스위스 샤프하우젠에 본사를 조지피셔 AG 사업부 입니다.
www.gfps.com

Subscribe

Media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