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 유나이티드, 새로운 파트너십 발표

Report this content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선도적인 온라인 스포츠 기술 베팅 플랫폼인 Sportsbet.io와의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발표하였습니다.

파트너십에 대해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최고 상업 책임자인 Peter Silverstone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Sportsbet.io 디지털 혁신가로서 클럽의 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새롭게 교류하는 방법을 찾아내고자 하는 열정을 공유합니다.

 

"Sportsbet.io 디지털 전문 지식을 뉴캐슬 유나이티드 가족의 일부로 갖게 되면 전세계의 지역에서 팬들에게 혜택을 주는 콘텐츠 인센티브를 함께 만들어나가는 도움이 것입니다.

 

"이전에 Sportsbet.io 함께 일했던 경험으로, 그들이 어떻게 팬들과 교류하는지, 새로운 아이디어를 활성화하기 위해 경계를 허물어 나가는지 직접 보았습니다. Sportsbet.io 우리의 성장하는 파트너 가족 중에서도 훌륭한 추가이며, 전세계의 팬들에게 기대감을 것입니다."

 

Yolo Group 창립자인 Tim Heath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파트너십에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는 양측 조직 모두에게 중대한 순간입니다.

" 파트너십은 지역적으로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팬들과 연결할 놀라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스포츠 산업에서 디지털 혁신의 경계를 밀어나가는 공통의 비전을 공유하며, 세계의 헌신적인 지지자들을 위해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기 위해 클럽과 손에 손을 잡고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Subscribe

Media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