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ennium Technology Prize 2022 후보 지명 시작 – 수상 기준의 새로운 항목으로는 평등 , 윤리 및 자원의 현명한 사용이 포함됩니다

Report this content

다음 Millennium Technology Prize는 2022년 10월 25일에 수여됩니다. 상을 받을 자격이 있는 획기적인 혁신을 지명하기 위한 요청은 2021년 8월 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접수를 받습니다. 전 세계 조직과 군사 기술을 제외한 모든 분야에서 지명 접수를 받습니다.

이번 지명 라운드에서는 수상 기준이 갱신됩니다. Millennium Technology Prize는 여전히 광범위하게 인류의 삶을 개선하고 지속 가능한 개발을 촉진하는 기술 혁신에 수여됩니다. 그러나 개정된 기준은 또한 천연 자원을 보존하고 생물 다양성을 촉진할 수 있는 혁신의 잠재력뿐만 아니라 사람들 간의 평등도 고려합니다. 또한 기술의 글로벌 접근성과 혁신 개발에 사용되는 윤리적 행동 강령이 지명 평가 프로세스에 포함됩니다.

앞으로 Millennium Technology Prize는 기술의 사용이 세상에 많은 과제을 가져다주었지만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기술의 사용은 윤리적 문제를 야기했을 수 있습니다. 모든 개발 결과는 지리적, 사회적, 재정적, 문화적 차이로 인해 모든 사람이 동등하게 활용할 수 없습니다.

“인류에게 유익을 제공하는 것이 부분적으로는 지구와 생물권의 희생을 통해 달성되었습니다. 또한 개인 정보 보호 및 데이터가 미치는 영향과 관련된 중대한 윤리적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는 기술 혁신이 절실히 필요하며 그기술 혁신에서 파생된 응용으로 기존의 피해를 복구하거나 현재 상황을 개선하거나 또는 미래의 피해를 방지해야 합니다. 우리는 지구와 인류의 더 큰 유익을 위해 광범위한 영향을 준다는 혁신에 지속적으로 상을 수여하고 있습니다.”라고 Millennium Technology Prize를 수여하는 재단인 핀란드 기술 아카데미의 CEO인 Markku Ellilä는 말합니다.

Millennium Technology Prize 스토리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미디어 뱅크에서 이미지 다운로드

Millennium Technology Prize는 백만 유로의 상금이 있으며 독립 재단인 핀란드 기술 아카데미(TAF)에서 2년마다 수여합니다. 이 상의 후원자는 핀란드 공화국의 대통령입니다. 이 상은 2004년에 처음으로 수여되었으며, 역대 수상자로는 윤리적 줄기 세포를 개발한 Shinya Yamanaka, 데이터 저장소 감도를 향상시킨 Stuart Parkin, 빠르고 저렴한 DNA 염기서열 분석법을 개발한 Shankar Balasubramanian및 David Klenerman이 포함됩니다. 10명의 수상자 3명이 노벨상을 수상했습니다.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 북
유튜브

Tags:

Subscribe

Documents & Links